뮤직매니아의 LED스크린, 전광판이 올해 마지막 행사를 장식했네요
#시흥시청 #종무식 입니다. 12월31일은 보통 #타종행사 를 나갔는데.. 너무너무 고맙게 이번에는 히터 빵빵하게 나오는 #실내행사 입니다
공연, 종무식, 그리고 영화상영까지 저희 스크린이 맹활약 하였습니다
아!! 중계팀도 출동하여 녹화도 해드렸습니다.
2026년 12월31일에는 어떤일을 나갈지..아님 놀지...ㅠㅠ 기대걱정입니다
저희는 장비보유업체입니다!! 이점을 장점으로 봐주세요`~~
